안녕하십니까?
공직치과의사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2017년부터 3년간 공직치과의사회 회장을 맡게 된 최성호입니다.

전임회장님과 이사님들 그리고 여러 회원님들의 노력에 힘입어 발전하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받아 더욱 소통하고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3년간의 임기동안 구강 건강의 선도적 역할수행과 글로벌 리더로 도약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권익을 위해 “회원을 위한 소통”을 강화하겠으며, 국민들의 건강권을 위해 “국민을 위한 소통”을 준비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역량있는 전문의료인을 육성하기 위해 협회와 협조하여 학술대회와 보수교육, 집담회, 정책토론회를 내실 있게 준비하겠으며, 공직의 다른 축인 수련의들을 위한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수련의들이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국민 구강건강에 이바지하기 위해 기존에 상시적으로 수행해왔던 업무들을 좀 더 체계화하고, 특히 학회 홈페이지를 통한 대국민 홍보를 하는 한편, 회원 및 일반 치과의사들을 위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끝으로 공직과 개원가의 활발한 대화와 소통을 바탕으로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모든 계획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회원과 국민 나아가 우리 치과공동체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대승적 목표를 위해 앞으로 3년간 최선을 다해 공직치과의사회를 이끌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도 회원 여러분들의 건강과 댁내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